제 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주식회사 오드엠(이하 "회사"라고 함)이 제공하는 출석 농장(이하 "농장 서비스"라고 함)을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회사"와 "회원"간의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 ① "계정 정보"란 회원이 회원번호와 외부 계정 정보, 기기 정보, 별명, 프로필 사진, 친구 목록 등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정보와 서비스 이용정보(레벨, 아이템, 포인트 등)를 통칭합니다.
  • ② "모바일 기기"란 네트워크 서비스에 접속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기로서 휴대폰, 스마트폰, 휴대 정보 단말기(PDA), 태블릿 등을 의미합니다.
  • ③ "농장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하나로서 회원이 PC 및 모바일 기기에서 실행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이에 부수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④ "애드픽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농장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운영,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기반의 공간으로서 "농장 서비스"를 포함한 애드픽의 각종 광고 마케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플랫폼 전체를 총칭합니다.
  • ⑤ "애플리케이션"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농장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네트워크를 통해 접속하거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램 일체를 의미합니다.
  • ⑥ 유료 콘텐츠란 "회원"이 카드, 현금, 포인트 등을 사용해 결제 구매한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회사"가 무상으로 지급한 경우는 해당되지 아니합니다.
  • ⑦ "씨앗"이라 함은 "회원"이 "농장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각종 미션, 도전 기능 등을 통해 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서비스" 내 화폐를 의미합니다.
  • ⑧ "콘텐츠"란 온라인상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한 유료 또는 무료의 내용물 일체(농장 기능 및 네트워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씨앗, 아이템)를 의미합니다.
  • ⑨ "포인트"라 함은 "애드픽 사이트"에서 통용되는 다양한 포인트를 통칭합니다.
  • ⑩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농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 ⑪ "회사"라 함은 모바일 기기 등 디지털 기기를 통해 "농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의미합니다.
  • ⑫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본 조 제1항부터 제12항까지 정해놓은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서비스별 정책 및 애드픽 서비스 약관 등 관련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이에 정하지 아니한 것은 일반적인 상관례를 따릅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농장 서비스" 초기 화면 또는 연결 화면 등을 통해 게시합니다.
  •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 내용과 적용 일자를 명시하여 "농장 서비스" 적용일자 7일 전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개정되는 경우 적용일자 30 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 ③ "회사"가 제 22조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회원"이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④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 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⑥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농장 서비스" 운영정책, "애드픽" 서비스 운영 정책 및 애드픽 서비스 약관에서 정한 바를 따릅니다.

제 4조 운영정책

  • ① "회사"는 약관을 적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과 약관에서 구체적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 또는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농장 서비스 운영정책(이하 운영정책)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을 반드시 확인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 ② "회사"는 운영 정책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농장 서비스" 내 또는 연결 화면에 게시합니다.
  • ③ 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농장 서비스"의 적용 일자를 기준으로 1주일 이내에 공지합니다. 다만, 운영정책 개정 내용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2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 1. 약관에서 구체적으로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 2. "회원"의 권리나 의무와 관련 없는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 3. 운영 정책의 내용이 약관에서 정한 내용과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고 회원이 예측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 4. "회사"가 충분한 기간을 두고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 ① "농장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과 "회사" 사이의 이용계약은 "회원"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애드픽 사이트" 내 계정 등록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신청을 한 "회원"이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승인을 거부할 수 있으며, 등록이 된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1. "회원"이 이 약관 또는 애드픽 서비스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예) 주민등록번호, 사업자 번호 등
    • 3.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4.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 5. 사회의 안녕과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6.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7.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8.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특정 모바일 기기의 지원이 어렵거나,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 2. "농장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 3. 그 밖의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이용 신청의 승낙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④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함은 본 "농장 서비스" 관련하여 부수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 6조 회원 계정에 대한 관리

  •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 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 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③ "회원"은 "회원"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정보 수정"에서 변경하거나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④ 제 2 항 및 제 3 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 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 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② 서비스의 특성에 따라 회원의 개인 정보와 관련이 없는 별명, 캐릭터나 사진, 상태 정보 등 자신을 소개하는 내용이 공개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조 씨앗의 사용 및 유효기간

  • ① 본 "농장 서비스"에서 통용되는 "씨앗"의 사용 및 획득 방법은 모든 사항은 "회사"의 운영 정책을 따릅니다.
  • ② "씨앗"은 "회원"이 30일 동안 "농장 서비스"에 접속하지 않을 경우 영구적으로 소멸됩니다.
  • ③ "씨앗"은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이 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예외로 합니다.

제 9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관련 법령과 "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농장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 정보 포함) 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 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 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 ④ "회사"는 해킹, 프로그램 오류, 농장 서비스의 수익성 및 경영악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장애, 통신 두절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본 항에 따른 "농장 서비스"제공 중단으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⑤ 전항의 경우 "회사"는 제 22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회원의 의무

  • ① "회원"은 관련 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농장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② "회원"은 아래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이용 신청 또는 "회원" 정보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는 행위
    • 2.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이나 초상권을 침해하는 행위
    • 3. "회사" 또는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4. "회사" 또는 제 3자를 가장 또는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 5. "회사"의 "농장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농장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6.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나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해 사이버 자산(ID, 캐릭터, 아이템, 씨앗 등)을 매매 또는 증여하거나, 이를 취득하여 이용하는 행위
    • 7.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저장∙게시 또는 유포하는 행위
    • 8.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판매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 9. "농장 서비스"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공유, 제공, 양도, 중개, 재판매하는 행위
    • 10. "회원"이 "회사"와 계약된 방법 이외의 부정한 수익을 추구하여 "회사"에 고의적으로 손실을 입히는 행위
    • 11. "농장 서비스"를 무단으로 영리, 영업, 광고, 홍보, 정치활동, 선거운동 등 본래의 용도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는 행위
    • 12. 타인의 신용카드, 유무선 전화, 은행 계좌 등을 도용하여 "유료 콘텐츠"를 구매하는 행위,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 13. 회사 직원이나 운영자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 14. 사행 행위를 하거나 유도하는 행위,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 소리, 글, 그림, 사진 또는 영상을 타인에게 전송 또는 유포하는 행위 등 "농장 서비스"를 불건전하게 이용하는 행위
    • 15.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나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또는 전기통신장비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바이러스,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 등을 고의로 전송, 게시, 유포 또는 사용하는 행위
    • 16.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변경하거나, 애플리케이션에 다른 프로그램을 추가, 삽입하거나, 서버를 해킹, 역설계하거나 소스코드 또는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유출 변경하거나, 별도의 서버를 구축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 도용하여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 17. 기타 "농장 서비스"의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모든 행위
  • ③ "회사"는 ②항에 해당하는 상황이 발생하면 "회원"의 개인정보 중 휴대폰 번호를 활용하여 회원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의 행위의 구체적인 내용을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따라야 합니다.
    • 1. "회원"의 계정명, 캐릭터명, 기타 "농장 서비스" 내에서 사용하는 명칭
    • 2. 게시판 이용 및 "농장 서비스" 이용 방법
    • 3. "농장 서비스"의 이용 규칙 및 보상 기준의 적용이나 개정
    • 4.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 등 외부 모바일 플랫폼 제휴 서비스 정책

제 11조 서비스의 제공

  • ① "회사"는 제 5조의 규정에 따라 이용계약이 완료된 "회원"에게 "농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만, "농장 서비스"에 포함된 일부 서비스의 경우 회사의 필요에 따라 지정된 일자부터 그 기능을 개시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회원"에게 "농장 서비스"를 제공할 때 이 약관이 정하고 있는 서비스 내용을 포함하여 "애드픽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타 부가적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의 등급을 구분하고 이용 시간, 이용횟수, 제공 서비스의 범위 등을 세분화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12조 서비스의 이용

  • ① "회사"는 "회사"의 영업방침에 따라 "농장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나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사"는 "농장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정지의 사유와 기간을 서비스 초기 화면이나 공지사항에 적절한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다만,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 1. 시스템 정기점검, 서버 증설 및 교체, 네트워크의 불안정 등 시스템 운영 상 필요한 경우
    • 2. 정전, 서비스 설비 장애, 서비스 이용 폭주, 기간 통신 사업자의 설비 보수 또는 점검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3.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한 경우
  • ② "유료 콘텐츠" 또는 서비스 기능의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급하여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농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가입한 이동통신사에서 정한 별도의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③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애플리케이션 또는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서비스의 경우에는 모바일 기기 또는 이동통신사의 특성에 맞도록 제공됩니다. 모바일 기기의 변경, 번호 변경 또는 해외 로밍의 경우에는 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애플리케이션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하는 서비스인 경우에는 백그라운드 작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모바일 기기 또는 이동통신사의 특성에 맞도록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 ① "회사"는 원활한 "농장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전에 해당 내용을 서비스 내에 공지합니다. 다만, 버그나 오류 등의 수정이나 긴급 업데이트 등 부득이하게 변경할 필요가 있는 경우 또는 중대한 변경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관련 서비스 규제, 영업양도, 분할, 합병 등에 따른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현저한 수익 악화 등 경영상의 중대한 사유로 인해 "농장 서비스"를 지속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서비스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중단일자 30일 이전까지 중단일자, 중단 사유 등을 서비스 초기화면 또는 그 연결 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 ③ 제2항의 경우 회사는 사용하지 않았거나 사용기간이 남아 있는 유료 콘텐츠에 대해 제15조 2항에 따라 환급합니다.

제 14조 정보제공 및 광고 게재

  • ① "회사"는 "농장 서비스"의 운영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정보와 광고, "회사"가 주최하는 마케팅 이벤트나 영리 목적의 광고 등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할 수 있으며, 우편과 유무선 매체, 전자우편, 문자 메시지(SMS, LMS, MMS), 애플리케이션 푸시, 카카오톡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전자 통신 수단을 통해 수신 동의한 "회원"에 한해 전송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광고가 포함된 전자우편, 문자 메시지 등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 거부를 위한 방법 또는 기능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 ② "회사"가 제공하는 "농장 서비스" 내 배너 또는 링크 등을 통해 타인이 제공하는 광고나 서비스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 ③ 제2항에 따라 타인이 제공하는 광고나 서비스에 연결될 경우 해당 영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회사"의 서비스 영역이 아니므로 회사가 신뢰성, 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로 손해의 발생을 용이하게 하거나 손해 방지를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5조 유료 콘텐츠의 구매, 사용기간 및 이용

  • ① "농장 서비스" 내에서 회원이 구매한 유료 콘텐츠는 애드픽 서비스에 로그인한 이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이 구매한 유료 콘텐츠의 이용 기간은 구매 시 명시된 기간에 따릅니다. 다만, 제13조 2항에 따라 서비스 중단이 이루어지는 경우 기간의 정함이 없는 유료 콘텐츠의 이용 기간은 공지된 서비스 중단일까지로 합니다.

제 16조 이용의 제한 등

  • ① "회사"는 "회원"이 관련 법령, "약관" 또는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기타 "농장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회사"는 "농장 서비스"의 이용 제한, 계약의 직권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해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 ③ 본 조에 따라 "농장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제 22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를 하고 회원은 30일 내에 소명의 기회를 얻습니다.
  • ④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 제한 등에 대해 유선 연락, 이메일 등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 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대한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해당 계정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거나 비정상적으로 취득한 아이템 또는 재화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 1. 계정이 해킹 또는 도용 당했다는 정당한 신고가 접수된 경우
    • 2.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또는 작업장 등 위법행위자로 의심되는 경우
    • 3. 버그,오류등을 악용하여 아이템,재화등을 획득한 경우
    • 4. 그 밖에 각호에 준하는 사유로 서비스 이용의 잠정 조치가 필요한 경우

제 17조 대금결제

  • ① "유료 콘텐츠"에 대한 구매 대금의 부과와 납부는 원칙적으로 "회사"나 이동통신사, 오픈마켓 사업자 등이 정하는 정책이나 방법을 따릅니다. 또한 각 결제 수단별 한도가 "회사"나 오픈마켓 사업자가 정하는 정책 또는 정부의 방침에 따라 부여되거나 조정될 수 있습니다.
  • ② 콘텐츠의 구매대금을 외화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환율, 수수료 등으로 인하여 실제 청구금액이 서비스 이용 내역에서 표시된 가격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 18조 청약철회 등

  • ① "회사"와 "유료 콘텐츠"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구매 계약일과 콘텐츠 이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수수료, 위약금 등의 부담 없이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 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다만, 가분적 콘텐츠로 구성된 구매계약의 경우에는 가분적 콘텐츠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나머지 부분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1. 구매 즉시 사용되거나 적용되어 환불이 어려운 유료 콘텐츠
    • 2.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경우에 그 추가 혜택이 사용된 콘텐츠
    • 3. 개봉 행위를 사용으로 볼 수 있거나 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콘텐츠의 개봉 행위가 있는 경우
  • ③ 회사는 제2항 각호의 규정에 따라 청약 철회가 불가능한 콘텐츠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확하게 표시하고, 해당 콘텐츠의 시험 사용 상품을 제공(한시적 이용, 체험용 제공) 하거나 이에 대한 제공이 곤란한 경우에는 콘텐츠에 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회원의 청약 철회의 권리 행사가 방해받지 아니하도록 조치합니다.
  • ④ "회원"은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구매한 "유료 콘텐츠"의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구매 계약의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 해당 콘텐츠가 이용 가능하게 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원이 청약 철회를 할 경우 회사는 플랫폼 사업자 또는 오픈마켓 사업자를 통해 구매 내역을 확인합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정당한 철회 사유를 확인하기 위해 회원에게서 제공받은 정보를 통해 회원에게 연락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증빙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⑥ 제1항에서 제4항까지의 규정에 따라 청약 철회가 이루어질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의 유료 콘텐츠를 회수하고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을 환급합니다.
  • ⑦ 미성년자가 모바일 기기에서 "유료 콘텐츠" 구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며,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구매 계약을 체결한 때에는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회사에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이 범위를 정하여 처분을 허락한 재산으로 콘텐츠를 구매한 경우 또는 미성년자가 속임수로써 자기를 성년자로 믿게 하거나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믿게 한 경우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 ⑧ 콘텐츠 구매계약의 당사자가 미성년자인지는 결제가 진행된 모바일 기기, 결제 실행자 정보, 결제 수단 명의자 등을 근거로 판단합니다. 또한 회사는 정당한 취소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미성년자 및 법정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19조 계약의 해지 등

  •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로 요청하거나 직접 "애드픽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 탈퇴로 인해 회원이 "농장 서비스" 내에서 보유한 이용 정보는 모두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 및 그에 따른 운영 정책, 서비스 정책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등 본 계약을 유지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상당한 기간 전에 최고하고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환급 및 손해배상은 『콘텐츠 이용자 보호 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 ③ "약관"에 따라 계약이 직권 해지된 "회원" 또는 이용 제한 중 해지한 "회원"은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20조 손해배상

  • ① "회사"는 "회원" "농장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 ②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③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 3 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 ④ "회사"는 "회원"의 레벨, 아이템, 씨앗, 포인트 등의 손실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⑤ "회사"는 "회원"이 "농장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⑥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농장 서비스"의 기능이나 콘텐츠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21조 책임 제한

  •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농장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농장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농장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조 회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 (휴대) 전화번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하는 경우 7 일 이상 "농장 서비스" 또는 "애드픽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농장 서비스" 이용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 ③ "회사"가 제 1항의 방법에 따라 정상적으로 발송하거나, 제 2항의 방법에 따라 게시하는 경우 통지가 도달한 것으로 보며, "회사"에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 (휴대) 전화번호 등이 사실과 다르거나 "회원"이 통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조 권리의 귀속

  • ①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농장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이 "농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작성한 콘텐츠 등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는 한 각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농장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중에서 회사 또는 제공 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 업체의 사전 동의 없이 복제, 전송 등의 방법(편집, 공표, 공연, 배포, 방송, 2차적 저작물 작성 등을 포함합니다.)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③ 회원은 "농장 서비스" 내에서 보여지거나 "농장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 또는 다른 이용자가 애플리케이션 또는 서비스를 통해 업로드 또는 전송하는 대화 텍스트를 포함한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사운드 및 모든 자료 및 정보(이하 "이용자 콘텐츠"라고 합니다.)에 대하여 회사가 다음과 같은 방법과 조건으로 이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 1. 해당 이용자 콘텐츠를 이용, 편집 형식의 변경 및 기타 변형하는 것(공표, 복제, 공연, 전송, 배포, 방송, 2차적 저작물 작성 등 어떠한 형태로든 이용 가능하며, 이용 기간과 지역에는 제한이 없음)
    • 2. 이용자 콘텐츠를 제작한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거래를 목적으로 이용자 콘텐츠를 판매, 대여, 양도 행위를 하지 않음.
  •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게시물에 대해 제10조에 따른 금지행위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 또는 이동하거나 그 등록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회원은 회사에 해당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 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신속하게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 ⑥ 본 조는 "회사"가 "농장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하며, 회원 탈퇴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용됩니다.

제 24조 양도 및 권한 위임 금지

"회원"은 회사의 동의 없이 본 약관 상의 권리 또는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 3 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5조 재판권 및 준거법

  • ①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②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3년 10월 17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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