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주식회사 오드엠(이하 "회사"라고 함)이 제공하는 애드픽 광고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함)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회사"와 "회원"간의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 ① "광고주"라 함은 개인 또는 기업이 영위하는 사업의 광고나 홍보, 마케팅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 ② "광고매체"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하는 PC, TV, 휴대형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한 애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기반의 매체입니다.
  • ③ "광고매체 이용자"라 함은 "광고매체"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하며, "광고매체"의 회원 또는 비회원 모두를 지칭합니다.
  • ④ "광고센터"라 함은 "광고주" 및 "애드픽 회원"이 "서비스"의 신청, 집행, 관리, 취소 등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관리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 ⑤ "광고수익"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로부터 지급받은 대가를 의미합니다.
  • ⑥ "광고주계정"이라 함은 "광고주"의 식별 및 "서비스" 관리를 위해 "광고주"별로 제공되는 "광고센터"의 전용 계정을 의미합니다.
  • ⑦ "포인트 충전소"라 함은 이벤트 참여, 앱 설치, 회원 가입, 상품 구매, 구독 등 특정한 미션을 완수함으로써 애드픽 회원이 무료로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게 하는 포인트 제공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포인트 충전소" 내 미션은 "회사"가 직접 제공하거나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광고로 구성됩니다.
  • ⑧ "애드픽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주"가 "회사"에 요청한 광고를 "광고매체"에 게재하거나, "광고매체 이용자"가 해당 광고(또는 링크)를 클릭한 후 다운로드, 실행, 설치, 구매, 조회 등의 행위를 통해 발생한 "광고수익"에 대해 "회사"로부터 일정한 비율로 수익 배분을 받는 자를 의미합니다.
  • ⑨ "서비스"라 함은 "광고주"가 "회사"에 요청한 광고를 "애드픽 회원"이 "광고매체"에 게재하거나, "광고매체 이용자"가 해당 광고를 클릭한 후 다운로드, 실행, 설치, 구매, 조회 등의 행위를 통해 발생한 "광고수익"을 "회사"와 "애드픽 회원"이 일정한 비율로 배분하는 광고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⑩ "수입"이라 함은 "광고수익" 중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수익 배분의 기준에 의해 "애드픽 회원"에게 지급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 ⑪ "애드픽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운영,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기반의 공간을 의미합니다.
  • ⑫ "이용료"라 함은 "광고주"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가로 "회사"에게 지급하는 요금을 의미합니다.
  • ⑬ "제휴사"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의 영역을 확장하고 "회원"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이용의 편의를 향상하기 위해 계약을 체결하거나 제휴 협약을 맺은 외부 업체를 의미합니다.
  • ⑭ "지식마켓"이란 "애드픽 회원" 또는 "회사"가 "지식콘텐츠"를 만들고 이에 상품적 가치를 부여해 거래할 수 있게 하는 가상의 온라인 중개 공간을 의미합니다.
  • ⑮ "지식콘텐츠"란 "애드픽 회원" 또는 "회사"가 다양한 분야의 정보나 노하우를 디지털 공간에서 이용 가능한 형태로 가공한 무형의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 ⑯ "지식캐시"란 "애드픽 회원"이 "지식마켓"에서 "지식콘텐츠"를 구매하고 그 대가로 지불하는 것으로 회사가 발행하여 무상으로 지급하는 결제 수단을 의미합니다.
  • ⑰ "캐시"라 함은 "광고주"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으로 서비스 이용료는 "캐시"를 통해서만 지불 가능합니다.
  • ⑱ "생성토큰"이라 함은 애드픽이 제공하는 쇼핑메이트 홍보 문구의 AI 자동 작성 기능인 '카피라이터 AI '의 사용 시 그 대가로 지불하는 가상의 포인트로, 회사가 발행하여 유무상으로 지급하는 결제 수단을 의미합니다.
  • ⑲ "포인트"라 함은 애드픽이 제공하는 캠페인의 참여 성과나 이벤트 참여 보상 등 회사가 적법한 절차를 통해 "애드픽 회원"에게 지급하는 보상을 의미합니다. 포인트는 현금과 1:1 로 등가한 가치를 지닙니다.
  • ⑳ "포인트샵"이라 함은 "포인트"로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전자 상품권 및 상품 교환권을 구매할 수 있는 "애드픽 사이트" 내 판매 중개 공간을 의미합니다.
  • ㉑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주"와 "애드픽 회원"을 의미합니다.
  • ㉒ "G 코인"이란 애드픽에서 통용되는 결제 수단의 한 종류로, "포인트샵" 등 "서비스"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을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 또는 연결 화면을 통해 게시합니다.
  •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 내용과 적용 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에서 적용일자 7 일전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개정되는 경우 적용일자 30 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 ④ "회사"가 제 21 조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회원"이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⑤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운영정책

  • ① "회사"는 약관을 적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과 약관에서 구체적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 또는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서비스 운영정책(이하 운영정책)"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을 반드시 확인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 ② "회사"는 "운영정책"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 내 또는 연결 화면에 게시합니다.
  • ③ "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적용 일자를 기준으로 1 주일 이내에 공지합니다. 다만, "운영정책" 개정 내용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 2 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 가. 약관에서 구체적으로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 나. "회원"의 권리나 의무와 관련 없는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 다. "운영정책"의 내용이 약관에서 정한 내용과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고 회원이 예측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 라. "회사"가 충분한 기간을 두고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 ④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운영정책", 이용안내,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 5조 광고주 및 애드픽 회원 이용계약의 성립

  • 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과 "회사" 사이의 이용계약은 "회원"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애드픽 사이트" 내 계정 등록을 신청한 후, "회사"는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 ② "회사"는 제 1 항과 같이 신청을 한 "회원"이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승인을 거부할 수 있으며, 등록이 된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가. "회원"이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광고주" 또는 "애드픽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예) 주민등록번호, 사업자 번호 등
    • 다.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라.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 마.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 ③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함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 6조 회원 계정에 대한 관리

  •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 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 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③ "회원"은 "회원"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정보수정"에서 변경하거나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④ 제 2 항 및 제 3 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조 개인정보의 보호

  •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 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 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② "회사"는 서비스 가입 후 5 년 이상 서비스에 접속하지 않은 "회원"의 "아이디"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와 내용은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 방침을 따릅니다.

제 8조 광고주의 서비스 이용

  • ① "광고주"의 "서비스" 이용계약은 "광고주"가 "광고센터"에서 광고 게재를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인한 경우에 성립됩니다. "회사"는 구체적인 광고 게재 신청 및 승인 절차에 대해서 "광고센터"를 통해 별도로 공지할 수 있습니다.
  • ② "광고주"는 반드시 "회사"가 요구하는 양식과 절차를 통해 광고 게재를 신청해야 합니다. "회사"는 "광고주"의 신청에 대해 승인 여부나 방식 등을 결정할 권한을 가지며, 관련 법 및 "회사"의 기준에 따라 "광고주"가 신청한 내용의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③ "광고주"는 광고 게재 신청 전에 "이용료"를 지급하기 위한 "캐시"를 충전하여야 하며, "광고"가 집행되면 "캐시"로 "이용료"를 지급하여야 합니다.
  • ④ "회사"는 "이용료" 상당의 "캐시"가 충전되어 있음을 전제로 신청일로부터 일정 기간 이내에 "서비스" 신청 내용에 대하여 심사 후 신청된 광고를 게재 처리합니다.
  • ⑤ "이용료" 상당의 "캐시"가 충전되어 있지 않거나 광고 신청 내용이 "회사"의 서비스 등록 기준 및 편집 기준을 벗어날 경우 "회사"는 광고 게재를 보류하고 "광고주"에게 수정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광고주"는 "회사"의 요청에 따라 광고를 수정하여 게시 신청을 해야 합니다.
  • ⑥ "회사"의 변경 요청을 "광고주"가 수용하지 않거나 "광고주"의 귀책사유 없이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승인하지 않을 경우에는 "광고주"는 납입한 서비스 "이용료"를 출금 또는 환불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⑦ "광고주"는 "회사"의 승인을 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간에도 "광고주"의 의사에 따라 광고 내용 변경 시, 최초 승인 내용과 달라진 경우 재심사를 받아야 하며, 재심사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광고주"가 부담합니다.
  • ⑧ "회사"가 본 조에 따라 광고게재 신청을 승인한 것이 해당 광고 내용의 적법성 내지 "회사"의 운영원칙 및 이용안내의 충족 여부를 보증하는 것은 아니며, 재확인 시 위반 사항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해당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애드픽 회원의 포인트 사용 및 유효기간

  • ① "포인트"의 사용 및 출금에 관련한 모든 사항은 "회사"의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 ② "애드픽 회원"의 포인트는 적립된 시점으로부터 1 년간 유효하며 그 이후 소멸됩니다. "애드픽 회원"의 서비스 탈퇴 시 포인트는 즉시 소멸됩니다.
  • ③ "포인트"의 사용과 출금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수료, 각종 세금 등은 "애드픽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 ④ "포인트"는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이 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예외로 합니다.
  • ⑤ "제휴사"가 제공한 시스템에 의한 선불 전자 지급 수단 등으로 포인트를 충전 또는 출금할 경우, 해당 선불 전자 지급 수단의 사용에 관한 모든 사항은 "제휴사"의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 ⑥ "회사"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회사"는 "애드픽 회원"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에 대한 환급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⑦ "회사"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적인 사유 이외의 사유로 인해 "서비스" 전체 또는 일부를 종료할 시에는 사전에 이를 공지하여 "애드픽 회원"이 "포인트"의 사용이나 출금의 조치를 취할 수 있게 합니다. 공지일로부터 종료일까지의 기간 내에 조치를 취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한 "애드픽 회원"의 "포인트"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애드픽 회원의 G 코인 사용 및 유효기간

  • ① "G 코인"의 사용에 관련한 모든 사항은 "회사"의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 ② "애드픽 회원"의 "G 코인"은 적립된 시점으로부터 90 일간 유효하며 그 이후 소멸됩니다. "애드픽 회원"의 "서비스" 탈퇴 시 G 코인은 즉시 소멸됩니다.
  • ③ "G 코인"의 사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수료, 각종 세금 등은 "애드픽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 ④ "G 코인"은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이 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예외로 합니다.

제 11 조 생성토큰의 이용

  • ① "애드픽 회원"의 " 생성토큰"의 사용에 관련한 모든 사항은 "회사"의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 ② "생성토큰"의 사용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수수료, 각종 세금 등의 비용은 "애드픽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 ③ "애드픽 회원"의 "서비스" 탈퇴 시 "생성 토큰"은 즉시 소멸됩니다.
  • ④ "생성토큰"은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이 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예외로 합니다.

제 12 조 포인트샵의 이용

  • ① "포인트샵"의 이용 시 포인트 사용 방침은 "회사"의 애드픽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 ②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전자상품권" 등의 상품은 "회사"와 "제휴사"의 협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상품"의 판매가는 "제휴사"의 공급 금액, 지급 수수료, 운영 비용 등을 고려하여 산정되므로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③ 단순 변심 또는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전자상품권"의 환불 및 교환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단, "전자상품권"의 사용 시 오류 등 이용에 중대한 하자가 발생할 시에는 해당 상품권을 제공한 "제휴사"의 고객 대응 방침을 따릅니다.
  • ④ "전자상품권"의 환불, 교환 및 이용 분쟁에 관련한 "제휴사"의 기술상 오류, 운영정책 및 "제휴사"의 고객 대응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지식마켓의 이용과 거래

  • ① "애드픽 회원"은 "지식마켓"에 "지식콘텐츠"를 직접 제작하여 판매하거나 다른 회원의 "지식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애드픽 회원"의 "지식콘텐츠"를 온라인 상에 공유, 판매하여 일정 수익을 "포인트"로 받을 수 있습니다. "지식콘텐츠"의 제작 및 거래에 관련한 모든 사항은 "회사"의 이용 가이드 및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 ② "지식콘텐츠"의 거래 중개를 지원하는 "지식마켓" 내 서비스의 종류와 내용은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라 추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③ "애드픽 회원"은 "포인트"와 "지식캐시", 신용카드 결제 등을 통해 "지식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식마켓" 내 구매 결제에 관련한 모든 사항은 "회사"의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 ④ "애드픽 회원"의 "지식캐시"는 적립된 시점으로부터 90 일간 유효하며 그 이후 소멸됩니다. "지식캐시"는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이 될 수 없으며 "지식캐시"의 사용에 관련한 모든 사항은 "회사"의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 ⑤ "회사"는 "애드픽 회원" 간 "지식콘텐츠" 거래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이를 증진시킬 수 있는 도구와 환경만을 제공합니다. "애드픽 회원" 간에 성립된 거래와 관련된 책임은 거래 당사자가 스스로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⑥ "애드픽 회원"이 "지식마켓"에 등록한 "지식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애드픽 회원"에게 있으며, "애드픽 회원"이 등록한 "지식콘텐츠"나 구매 리뷰가 저작권, 지식재산권 등을 포함한 타인의 권리 등을 침해하여 제 3 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책임은 해당 게시글을 등록한 "애드픽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4조 포인트 충전소의 이용

  • ① "포인트 충전소"에서 제공하는 미션을 완료할 시에는 사전에 명시된 제공 금액에 따라 애드픽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한 "포인트"의 사용 및 출금에 관련한 모든 사항은 "회사"의 운영 정책을 따릅니다.
  • ②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포인트 충전소" 미션 완료가 불가능하거나 보상으로 명시된 "포인트" 금액을 충전할 수 없게 하는 중대한 기술 상 하자가 발생한 경우, "애드픽 회원"은 "회사"를 상대로 미션 완료가 가능했다면 받을 수 있는 보상에 해당하는 "포인트"의 충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 충전소" 사용 과정에서 발생한 서비스 결함의 원인이 "제휴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것일 경우 "회사"는 해당 사안에 개입하여 보상하거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관련 법령과 "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광고주" 및 "애드픽 회원" 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 ③ "회사"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수익 배분 기준에 따라 "수입"을 "애드픽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 ④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장애, 통신 두절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본 항에 따른 "서비스"제공 중단으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⑤ 전항의 경우 "회사"는 제 21 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회원의 의무

  • ① "회원"은 관련 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② "회원"은 아래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가. "회원"가입을 신청하거나 "회원"정보 변경을 신청할 때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 나.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 다. "회사" 또는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라. "회사" 또는 제 3자를 가장 또는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 마.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바. 수동과 자동을 불문하고 다양한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광고를 게재. 홍보하여 "광고주"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 또는 제 3자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
    • 사. 수입을 일으키려는 목적으로 부정하거나 부적절한 방법으로 광고를 게재. 홍보하는 일체의 행위
    • 아.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판매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 자. "서비스"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공유, 제공, 양도, 중개, 재판매하는 행위
    • 차. "회원"이 "회사"와 계약된 방법 이외의 부정한 수익을 추구하여 "광고주"와 "회사"에 고의적으로 손실을 입히는 행위
    • 카. 기타 "서비스"의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모든 행위
  • ③ "회사"는 아래에 상황이 발생하면 "회원"의 개인정보 중 휴대폰 번호를 활용하여 회원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 가. ②항에 해당하는 행위가 적발되었을 경우
    • 나. "광고주"의 요청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빠르게 수정/삭제해야 하는 경우

제 17조 이용의 제한 등

  • ① "회사"는 "회원"이 관련 법령, "약관" 또는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 제한, 계약의 직권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 ③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제 21 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를 하고 회원은 30 일 내에 소명의 기회를 부여 받습니다.
  • ④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 제한 등에 대해 유선 연락, 이메일 등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8조 계약의 해지 등

  •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로 요청하거나 직접 "애드픽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의 해지 신청 시 미지급 광고비, 환불금, 잔여 캐시 또는 미정산 "수입"이 있는 경우, "애드픽 회원"은 "애드픽 사이트" 내 "애드픽 수익지급 정책"에 따라, "광고주"는 "광고 운영 정책"에 따라 정산 절차 완료 후 계약을 해지합니다.
  • ② "약관"에 따라 계약이 직권 해지된 "회원" 또는 이용 제한 중 해지한 "회원"은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19조 손해배상

  • ① "회사"는 "회원" 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 ②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③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 3 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 ④ "회사"는 "애드픽 회원"의 등급이나 "포인트" 등의 손실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 중 또는 "서비스"의 일부 중단 시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⑥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기능이나 콘텐츠 이용, "서비스" 내 재화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20조 책임제한

  •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인하여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고, 본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가. 기간통신사업자, 본 "서비스"와 연관된 대행사, "제휴사"에 불가피한 "서비스" 제공 제한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등 제3자의 귀책사유
    • 나. 설비의 보수 등 본 "서비스"와 관련한 유지 보수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다.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이용에 지장이 있는경우
    • 라. 통제할 수 없 는기술적 장애
    • 마.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전염병의 창궐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적 사유
  • ② "회사"는 "광고주" 또는 "애드픽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③ "회사"는 "광고주"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한 신청 자료 및 자신의 웹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간에 본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1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 ①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전에 해당 내용을 "서비스" 내에 공지합니다. 다만, 버그나 오류 등의 수정이나 긴급 업데이트 등 부득이하게 변경할 필요가 있는 경우 또는 중대한 변경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관련 서비스 규제, 영업양도, 분할, 합병 등에 따른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현저한 수익 악화 등 경영상의 중대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지속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서비스"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중단일자 15 일 이전까지 중단일자, 중단 사유 등을 서비스 초기화면 또는 그 연결 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 ③ 제 2 항의 경우 "회사"는 "애드픽 회원"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에 대해 제 9 조 7 항에 따라 환급합니다.

제 22조 회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 (휴대) 전화번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하는 경우 7 일 이상 "서비스"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 ③ "회사"가 제 1 항의 방법에 따라 정상적으로 발송하거나, 제 2 항의 방법에 따라 게시하는 경우 통지가 도달한 것으로 보며, "회사"에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 (휴대) 전화번호 등이 사실과 다르거나 "회원"이 통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조 정보제공 및 광고 게재

  • ①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정보와 광고, "회사"가 주최하는 마케팅 이벤트나 영리 목적의 광고 등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할 수 있으며, 우편과 유무선 매체, 전자우편, 문자 메시지(SMS, LMS, MMS), 애플리케이션 푸시, 카카오톡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전자 통신 수단을 활용해 "회원" 또는 "광고주"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나 "광고주"에게 제 1 항의 정보나 광고 등을 전자우편, 애플리케이션 푸시, 문자 메시지 등의 전자 통신 수단을 통하여 발송하는 경우 수신 동의 여부를 확인하며, 수신 동의한 "회원" 또는 "광고주"에 한하여 이를 발송합니다.
  • ③ "회원"이나 "광고주"는 언제든지 광고가 포함된 전자우편, 문자 메시지 등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 거부를 위한 방법 또는 기능을 "회원"이나 "광고주"에게 제공합니다.

제 24조 권리의 귀속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작성한 콘텐츠 등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는 한 각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제 25조 양도 및 권한 위임 금지

"회원"은 회사의 동의 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 또는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 3 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6조 재판권 및 준거법

  • ①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②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개정 약관은 2024년 11월 14일부터 적용됩니다.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