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인트는 현금(KRW)과 일대일로 등가한 가치를 지니며, 해당 가치 비율로 출금이 신청됩니다.
- 1만 원(포인트) 단위로 출금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비즈회원 제외)
- 포인트 발생일로부터 1년 동안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 하기 정책 조항들에 명시된 ‘5만 (이용 가능)포인트’는 ‘일반 회원’의 지급 기준 금액이며,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3만 (이용 가능)포인트’, ‘비즈 회원’의 경우 ‘1만 (이용 가능)포인트’를 지급 기준 금액으로 정합니다.
1. 출금 신청 요건
1) 브론즈 레벨 이상부터 포인트 출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정상적인 애드픽 활동으로 발생한 수익 포인트에 한해 출금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이는 모든 출금 정책에 공통 적용됩니다.
3) 최소 5만 (이용 가능)포인트※ 이상 보유 시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이용 가능 포인트란?
포인트샵 구매 및 수익 출금 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대기 포인트는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이용 가능 포인트로 전환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에 따라 포인트 전환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관련 정책 : 애드픽 가이드북 )
대기 포인트가 이용 가능 포인트로 전환된 후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수익 지급일
1) 회원님의 출금 신청일을 기준 일자로 산정 시, 그다음 주 목요일에 지급됩니다. (예시) 회원님이 수요일에 출금을 신청하신 경우, 다음 날이 아닌 그다음 주 목요일이 지급 예정일입니다.
2) 지급일이 휴일이거나 연휴 기간에 포함된 경우, 원래의 지급 예정일과 가장 가까운 영업일에 미리 지급됩니다.
3) 운영사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지급 일자가 변경될 경우, 회원님의 혼선을 최대한 방지하고자 사전에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3. 개인회원의 지급 절차 및 적용 규정
1) 최초 출금 신청 시, 계좌 정보 등 수익금 지급에 필요한 자료 등록 절차 및 기타 필요 절차를 완료하셔야 합니다.
2) 기입하신 계좌 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가입 명의와 일치하지 않았을 경우, 포인트 사용이 제한되었을 경우에는 출금 신청이 반려 처리될 수 있습니다.
3) 출금 신청 금액에서 사업 소득세와 지방 소득세 3.3%를 제한 금액이 최종 지급됩니다.
4) 제휴 업체 서비스의 포인트 형태로 출금 신청 시, 관련한 별도 운영 규정과 세금 규정을 적용한 금액이 최종 지급되며, 이후의 포인트 사용은 제휴사의 운영 방침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