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페이스북 계정 연동은 영상/이미지형 캠페인 상세 페이지 하단에
'페이스북 계정 연동' 클릭 > 페이스북 로그인 버튼 클릭 > 로그인 > 연동 확인' 과정을 통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된 페이스북 계정은 연동하신 캠페인의 상세 페이지 하단 또는
'애드픽센터 > 광고툴 > 매체관리 > 수정 > 삭제' 과정을 통해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하셨던 계정의 설정을 최근에 변경하지는 않으셨나요?
연동 후 비밀번호 등 설정을 변경하면 페이스북 정보가 초기화되어 연동이 해제됩니다. 설정을 변경하셨다면 다시 연동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래 2가지 방법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랭키 페이지 ‘로그인 정보 리셋’
보유한 페이지가 많은 경우 랭키 페이지 접속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랭키페이지 접속 후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경우 ‘로그인 정보 리셋’ 버튼을 눌러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연동이 되지 않을 경우, '페이스북 > 설정 > 비즈니스 통합(좌측 카테고리)'에서 RankyPage를 선택하여 삭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다른 기기 환경에서 진행
간혹 브라우저 설정 문제로 인하여 연동이 되지 않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기기에서 지속적으로 연동이 되지 않을 시 다른 기기에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페이스북 계정 연동 시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지는 않으셨나요?
계정 연동은 진행 당시 로그인되어 있던 계정으로 등록됩니다.
연동된 계정을 수정하고 싶을 경우 현재의 내역을 삭제하신 뒤 연동하고 싶으신 계정으로 로그인해 다시 등록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님의 페이스북 페이지 정보를 애드픽과 공유하는 것을 동의하는 과정이 진행되는 페이지를 '랭키 페이지'라고 하며, 이를 통해 전달 받은 정보는 제3자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계정 연동이 해제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페이스북 계정 연동 과정을 다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한 계정의 URL이 아닌 타 계정의 URL을 등록했을 때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등록을 시도하셨던 페이지의 URL을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