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이용정지 사유는 메일을 통해 전달해드리고 있으며, 이용정지의 기준은 운영정책의 '5. 이용제한 > 4. 이용정지 기준' 조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이용정지 시 포인트뿐 아니라 레벨, 퀘스트 등 해당 계정의 모든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또한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정지되며, 이후 새내기 회원에서부터 시작하셔야 합니다.
이용정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운영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정지가 처리된 시간으로부터 48시간이 지나면 해제됩니다. 이용정지 처리 이후 또다시 이용정지 사유에 해당하는 활동이 발견되면 영구정지와 같은 더 강한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정지보다 더 강한 제재는 영구정지입니다.
영구정지될 경우 애드픽으로 접속이 불가하며 사유는 가입하신 메일로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영구정지의 기준은 운영정책의 '5. 이용제한 > 5. 영구정지 기준' 조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