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만 14세 이상의 모바일 앱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애드픽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본인 인증은 휴대폰 또는 아이핀을 통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의 실명 인증 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주)에서 대행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실명과 주민번호를 입력했는데도 인증에 실패했다면 NICE평가정보(주)에서 온라인 실명 등록을 진행한 후 다시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NICE평가정보(주)를 통해 온라인 실명 등록을 진행한 후에도 인증에 실패할 경우 아래 자료를 1:1 문의 게시판으로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민등록증 사본 1부
2. 통장 사본 1부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해외 거주자의 경우, 본인임을 인증할 수 있는 아래 자료를 1:1 문의 게시판으로 전달해주시면 진행해드리겠습니다.
1. 주민등록증 사본 1부
2. 통장 사본 1부
3. 문자 연락을 받을 수 있는 국내 핸드폰 번호 / 카카오톡 아이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스팸함은 확인해 보셨나요? 간혹 인증 문자 및 메일이 스팸함으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함에도 문자 및 메일이 없다면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회원 정보 확인 후 인증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 로그아웃 후 로그인 창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로필>개인정보 변경 페이지를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하시는 경우 수익금 및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동일 ID(이메일)로의 재가입 또한 일정 기간 동안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