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만 14세 이상의 모바일 앱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애드픽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본인 인증은 휴대폰 또는 아이핀을 통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의 실명 인증 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주)에서 대행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실명과 주민번호를 입력했는데도 인증에 실패했다면 NICE평가정보(주)에서 온라인 실명 등록을 진행한 후 다시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NICE평가정보(주)를 통해 온라인 실명 등록을 진행한 후에도 인증에 실패할 경우 아래 자료를 1:1 문의 게시판으로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민등록증 사본 1부
2. 통장 사본 1부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해외 거주자의 경우, 본인임을 인증할 수 있는 아래 자료를 1:1 문의 게시판으로 전달해주시면 진행해드리겠습니다.
1. 주민등록증 사본 1부
2. 통장 사본 1부
3. 문자 연락을 받을 수 있는 국내 핸드폰 번호 / 카카오톡 아이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스팸함은 확인해 보셨나요? 간혹 인증 문자 및 메일이 스팸함으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함에도 문자 및 메일이 없다면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회원 정보 확인 후 인증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 로그아웃 후 로그인 창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로필>개인정보 변경 페이지를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하시는 경우 수익금 및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동일 ID(이메일)로의 재가입 또한 일정 기간 동안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은 변경이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 로그아웃 후 로그인 창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이름 변경을 원하실 경우: 등본, 신분증 등 본인 확인이 가능한 자료를 1:1 문의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명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인증 받은 계정의 명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개인 정보 변경을 원할 경우
'프로필 > 개인정보 변경 > 연락처 및 계좌' 영역의 정보를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2. 사업자 정보 변경을 원할 경우
사업자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1:1 문의를 통해 관련 내용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로필 > 개인정보변경' 페이지에서 '계좌정보 수정'을 클릭하시면 연락처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개인 -> 사업자로 변경을 원할 경우
출금 신청 > 계좌로 받기 > 사업자 회원 출금에 사업자 정보를 입력 후 출금 신청하면 됩니다.
2. 사업자 -> 개인으로 계정 변경을 원할 경우
출금 신청 > 계좌로 받기 > 개인 회원 출금에서 정보 입력 후 출금 신청하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닉네임은 '프로필 > 개인정보변경' 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최초 1회는 무료 변경이며, 이후에는 변경 시마다 1만 포인트가 소진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정지 사유는 메일을 통해 전달해드리고 있으며, 이용정지의 기준은 운영정책의 '5. 이용제한 > 4. 이용정지 기준' 조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이용정지 시 포인트뿐 아니라 레벨, 퀘스트 등 해당 계정의 모든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또한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정지되며, 이후 새내기 회원에서부터 시작하셔야 합니다.
이용정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운영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정지가 처리된 시간으로부터 48시간이 지나면 해제됩니다. 이용정지 처리 이후 또다시 이용정지 사유에 해당하는 활동이 발견되면 영구정지와 같은 더 강한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정지보다 더 강한 제재는 영구정지입니다.
영구정지될 경우 애드픽으로 접속이 불가하며 사유는 가입하신 메일로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영구정지의 기준은 운영정책의 '5. 이용제한 > 5. 영구정지 기준' 조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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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회원님께서 평소에 사용하던 기기가 아닌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경우, 알림 메일을 발송해 회원님의 로그인이 맞는지 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타인이 새로운 기기에서 회원님의 계정에 로그인할 경우, 회원님에게 해당 내역을 알림으로써 아이디 도용을 막고 회원님의 계정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이 한 로그인이 아닐 경우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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