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5-02-13
자사몰을 운영하는 브랜드라면 구매평을 모으기 쉽지 않다는 것에 대해 공감하실 거예요. 하지만 소비자들은 제품의 후기를 꼼꼼히 살피며 구매를 신중하게 결정하기 때문에, 자사몰에서 구매평을 확보하는 것은 매출 성장을 위해 아주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구매평을 효과적으로 늘리는 방법은 없을까요? 애드픽의 구매평 체험단을 이용하시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면서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체험단 캠페인이란?
제품이나 서비스를 애드픽 회원이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본 후
그 경험을 바탕으로 해당 쇼핑몰에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과금되는 상품입니다.
왜 애드픽에서 진행해야 할까요?
경험 많은 회원들
2013년 애드픽 출시 이후, 회원들은 다양한 제휴마케팅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며 구매 전환을 이끌어낸 경험이 풍부합니다. 또한 구매평 체험단은 기존에 작성한 다른 포스팅, 구매평을 참고해 참여 자격을 부여받은 전용 회원들만 진행 가능하기 때문에 체험 기반의 상세한 내용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향에 맞춰 진행 가능
브랜드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구매평을 작성하도록 가이드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의 강점, 셀링 포인트 등을 더욱 강조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구매평에 자연스럽게 녹여 보세요.
다양한 쇼핑몰에서 진행 가능
특정 쇼핑몰에 제한되지 않고 브랜드가 원하는 플랫폼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사몰 뿐만 아니라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오픈마켓에서도 진행이 가능하여,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구매평을 균형있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애드픽에서 진행하는 모든 캠페인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 광고 심사지침」을 준수합니다.
이런 브랜드에게 추천합니다!
구매평 체험단 진행 프로세스
1
캠페인 의뢰
아래 버튼을 클릭해 구매평 캠페인을 진행하고 싶은 상품을 의뢰해 주세요.
궁금한 점은 sales@adpick.co.kr로 문의해 주시면,
브랜드에 적합한 캠페인이나 예산을 추천해 드립니다.
상담은 무료이니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다른 읽을거리도 추천해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