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의 스케일은
남다릅니다.
애드픽이 비용 대비 최고의 마케팅
효율을 낼 수 있는 비결입니다.
도달 수
7,500만 +
애드픽 회원들의 소셜 매체로
도달할 수 있는 범위 총합
광고 캠페인 성과
5억 0,728만 +
애드픽 콘텐츠를 통해 발생한
앱 설치, 사이트 방문, 제품 구매 등
영상 조회 성과
24억 3,515만 +
애드픽에서 진행한
영상 광고 누적 조회 수
회원 수
97만 +
애드픽에 가입한 누적
인플루언서 회원 수
다양한 소셜 채널에서
인플루언서들이
비용 대비 최고의
광고 성과를 달성합니다.
좋아요 수가 많은 페이지에 여러분의 이미지, 동영상 콘텐츠가 포스팅됩니다. 대중의 눈높이에 맞춘 트렌디한 콘텐츠로 효율을 높입니다.
blog
인플루언서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어울리는 리뷰 콘텐츠를 직접 작성하고 포스팅함으로써 광고의 목표 성과를 달성합니다.
sns
인플루언서들이 카카오스토리, 밴드 등의 SNS에서 강력한 입소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광고의 파급력을 높입니다.
지식in
포털의 질의응답 페이지에 올라온 질문에 적합한 답변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 활동을 진행합니다.
community
게임, 여성, 유머, 매니아 등 각 커뮤니티의 주제와 방문자 성향에 적합한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 활동을 진행합니다.
cafe
게임, 자동차, 육아, 여성 등 카페의 주제 및방문자 성향에 적합한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 활동을 진행합니다.
지금,
애드픽 광고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회원 수 늘리기, 사이트 트래픽 늘리기, 상품 판매, 앱 설치 수 늘리기 등
나만의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애드픽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CPC클릭형
간편광고 광고 캠페인Cost Per Click내 서비스 웹사이트의 방문자 수가 늘어나기를 바라나요?
CPC는 애드픽 링크를 통해 누군가 여러분의 사이트를 클릭하면
그 횟수에 따라 광고 비용을 정산하는 상품입니다. -
CPIR이미지도달형
간편광고 광고 캠페인Cost Per Image Reaching출시한 제품이나 서비스의 사진이나 사용자 평을 마케팅에
활용해 보고 싶다고요? CPIR은 내 서비스의
이미지 콘텐츠가 SNS 사용자에게 도달될 때 목표를
달성한 것으로 보고 광고 비용을 정산하는 상품입니다. -
CPV영상조회형
간편광고 광고 캠페인Cost Per ViewTV광고를 할 돈은 없지만 잘 만든 영상은 있다고요?
CPV는 애드픽 회원이 소셜 매체에 내 동영상을 올린 뒤,
누군가 이를 일정 시간 이상 조회하면 목표를 달성한 것으로
보고 광고 비용을 정산하는 상품입니다. -
eCPC유효클릭형
광고 캠페인enhanced Cost Per Click내 서비스 웹사이트의 방문자 수가 늘어나기를 바라나요?
eCPC는 애드픽 링크를 통해 누군가 나의 사이트를 클릭한 뒤
거기서 일정 시간 이상 머물 경우, 목표를 달성한 것으로 보고
광고 비용을 정산하는 상품입니다. -
CPR사전예약형
광고 캠페인Cost Per Reservation게임 출시 전에 예비 사용자를 모으고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싶나요? CPR은 애드픽 회원들이 올린 홍보 글을 보고
게임의 사전 예약을 하면 목표를 달성한 것으로 보고
광고 비용을 정산하는 상품입니다. -
CPI앱설치형
광고 캠페인Cost Per Install출시한 어플리케이션의 설치부터 회원 가입까지의 성과를 내보고
싶다고요? CPI는 애드픽 회원들이 올린 홍보 글을 보고
설치부터 회원가입까지의 성과를 얻으면 목표를 달성한 것으로 보고
광고 비용을 정산하는 상품입니다. -
체험단
광고 캠페인 소개서 보기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바이럴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콘텐츠를 제작 게시하는 상품입니다.
계획된 예산을 알려주시면 리뷰 개수를 제안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