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성과형 바이럴 마케팅 광고상품
애드픽은 최고의 광고효과를 달성할 수 있는 광고상품을 구성하였습니다.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완성한 최적의 광고상품으로 광고주는 최고의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애드픽 상품 소개서 보기
유효클릭형 ECPC (Enhanced Cost Per Click)
광고주가 원하는 페이지로 소비자들의 유입을 유도하는 상품입니다.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
- - 특정 기간 내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관심 있게 소비자에게 빠르게 전파하고 싶은 광고주
- - 자연스러운 소개 글 작성을 통해 자사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하고 싶은 광고주
- - 자사 제품/서비스 관련 홍보 기사를 자연스럽게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싶은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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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조회형 CPV (Cost Per View)
영상 소재와 홍보 문구만 있으면 SNS를 통해 가장 빠르고, 가장 폭넓게 확산 시킬 수 있는 최적의 동영상 광고 상품입니다.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
- - TV 광고는 부담스럽고 저렴한 비용으로 영상을 확산시키고 싶은 광고주
- - 영상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좋아요, 댓글, 공유 수)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싶은 광고주
- - 영상 소재를 활용해서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호감도를 증대시키고 싶은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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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설치 실행형 nCPI (non-Incentive Cost per Install)
애드픽 회원들의 재치 넘치는 게시글과 살아있는 리뷰를 통해 진성 유저들의 앱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상품입니다.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
- - 성공적인 앱 런칭을 위한 진성 유저의 유입이 필요한 광고주
- - 퍼포먼스 당 과금 방식으로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필요한 광고주
- - 진성 유저를 확보하기 위해 자연스러운 형태의 바이럴 광고를 원하는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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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예약형 CPR (Cost Per Reservation)
게임 런칭 전 사전예약을 통한 진성 유저 확보 및 온라인 바이럴을 통한 폭발적인 ‘기대감/인지도’ 상승 + 이슈화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
- - 게임 런칭 전 인지도 상승 + 이슈화가 필요한 광고주
- - 잠재 유저들에게 바이럴을 통한 네이티브 광고를 집행하고 싶은 광고주
- - 실시간 유효성 체크로 허위 DB 방지 -> 실사용자에게 과금하는 광고 집행을 원하는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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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러셀 포스트 도달형 CPCR (Cost Per Carousel-Post Reaching)
애드픽 회원들이 직접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밀어보기식 콘텐츠를 많은 소셜 유저들에게 확산시킬 수 있는 바이럴 광고 상품 입니다.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
- - SNS 바이럴 용으로 적합한 문화 상품(영화, 연극, 뮤지컬 등) 관련 소재(이미지+영상)를 갖고 있는 광고주
- - 패션 화보, 제품 발생 화보 등 확산이 필요한 소재(이미지+영상)를 가진 패션, 뷰티 브랜드
- - 카드뉴스 형식으로 제작한 광고 소재가 바이럴성이 높아 소셜 확산을 하기 원하는 브랜드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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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단
제품 및 서비스의 실제 사용기를 체험 후 리뷰함으로써 바이럴 효과를 높이고, 검색 엔진에서 키워드 검색 결과물을 높여 제품 및 서비스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되는 상품입니다.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
- - 인지도가 낮은 신규 출시 제품 및 서비스
- - 사용해보지 않으면 실감하기가 어려운 제품 및 서비스
- - 포털 서비스에서 검색했을 때 자사 제품 관련 블로그 게시물이 노출되기를 원하는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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