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성과형 바이럴 마케팅 광고상품
애드픽은 최고의 광고효과를 달성할 수 있는 광고상품을 구성하였습니다.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완성한 최적의 광고상품으로 광고주는 최고의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애드픽 상품 소개서 보기
영상조회형 CPV (Cost Per View)
영상 소재와 홍보 문구만 있으면 SNS를 통해 가장 빠르고, 가장 폭넓게 확산 시킬 수 있는 최적의 동영상 광고 상품입니다.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
- - 고비용의 TV 광고 대신, 합리적인 예산으로 영상 콘텐츠를 빠르게 확산시키고자 하는 마케터
- - 사용자 반응을 실시간으로 분석함으로써 데이터를 통해 캠페인 성과를 빠르게 파악하고자 하는 광고주
- - 스토리텔링이 담긴 영상 콘텐츠를 확산시켜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고 싶은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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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러셀 포스트 도달형 CPCR (Cost Per Carousel-Post Reaching)
애드픽 회원들이 직접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밀어보기식 콘텐츠를 많은 소셜 유저들에게 확산시킬 수 있는 바이럴 광고 상품 입니다.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
- - 영화, 드라마, 예능, 연극, 뮤지컬 등 문화 콘텐츠의 흥행을 위해 이미지 및 영상 기반의 광고 콘텐츠를 활용해 SNS 상에서 자연스러운 입소문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하는 콘텐츠 제작사 및 유통사
- - 패션, 뷰티, 리빙, 식음료, IT 등 다양한 소비재나 브랜드, 기업의 홍보를 위해 이미지와 영상 콘텐츠의 시각적 임팩트를 활용함으로써 온라인상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은 마케팅 담당자
- - 핵심 메시지를 카드 뉴스 형태로 구성해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소셜 플랫폼에서 높은 도달률을 달성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 화제성을 기대하는 광고주 및 콘텐츠 기획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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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효클릭형 ECPC (Enhanced Cost Per Click)
광고주가 원하는 페이지로 소비자들의 유입을 유도하는 상품입니다.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
- - 특정 기간 내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관심 있게 소비자에게 빠르게 전파하고 싶은 광고주
- - 자연스러운 소개 글 작성을 통해 자사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하고 싶은 광고주
- - 자사 제품/서비스 관련 홍보 기사를 자연스럽게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싶은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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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설치 실행형 nCPI (non-Incentive Cost per Install)
애드픽 회원들의 재치 넘치는 게시글과 살아있는 리뷰를 통해 진성 유저들의 앱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상품입니다.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
- - 성공적인 앱 런칭을 위한 진성 유저의 유입이 필요한 광고주
- - 퍼포먼스 당 과금 방식으로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필요한 광고주
- - 진성 유저를 확보하기 위해 자연스러운 형태의 바이럴 광고를 원하는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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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예약형 CPR (Cost Per Reservation)
게임 런칭 전 사전예약을 통한 진성 유저 확보 및 온라인 바이럴을 통한 폭발적인 ‘기대감/인지도’ 상승 + 이슈화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
- - 게임 런칭 전 인지도 상승 + 이슈화가 필요한 광고주
- - 잠재 유저들에게 바이럴을 통한 네이티브 광고를 집행하고 싶은 광고주
- - 실시간 유효성 체크로 허위 DB 방지 -> 실사용자에게 과금하는 광고 집행을 원하는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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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단 Review
제품 및 서비스의 실제 사용기를 체험 후 리뷰함으로써 바이럴 효과를 높이고, 검색 엔진에서 키워드 검색 결과물을 높여 제품 및 서비스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되는 상품입니다.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
- - 출시 초기 단계의 제품이나 서비스,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첫 고객 후기를 확보하고 싶은 광고주
- - 직접 사용 시 효능감이 큰 제품이나 서비스의 실제 체험 후기를 통해 고객의 제품 이해도와 구매 의사를 높이고 싶은 광고주
- - 제품 관련 긍정적인 콘텐츠를 포털 검색 시 상위에 노출시키고 싶거나 구매 전환에 효과적인 콘텐츠를 확보하고 싶은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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